얼렁뚱땅

농협 무료운세 2017년 보러가기


농협에서는 무료로 운세를 제공하는데요. 아래 주소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평생운세는 평생동안의 운세를 점쳐주는데요.



아래와 같이 사주 정보를 입력하시면 쭉 나옵니다. 


이름, 성별, 생년월일, 양/음력, 태어난시를 입력하시면 무료로 볼 수 있답니다.




초년운

홍길동님의 초년운세 흐름은 27세까지 적용이 됩니다.가정환경이 뛰어난 사주는 아니지만 교육이 어려울 정도의 집안은 아닙니다. 하지만 본인이 공부와는 인연이 없으니 학업성적이 뛰어나지는 않을 것입니다. 여러 사람을 사귀기 보다 깊이 있게 친구를 사귀는 스타일인데 이런 성향은 10대 초반에 이미 형성이 되어 평생을 가게 됩니다. 사회초년 시절에 들어서며 적응력이 좋아지기 시작하는데 20대 중반경에 평생을 함께 지인을 만나게 됩니다. 가치관의 형성이 시기에 형성 되는군요.



중년운

홍길동님의 중년운세 흐름은 28~57세까지 적용이 됩니다.사회성이 강한 성격으로 자리매김 됩니다. 30대 초반 직장초년에 자리를 잡는 하나 내외적인 이유로 이직을 하거나 새로운 일을 하게 됩니다. 책임이 강해지는 시기네요. 




말년운
홍길동님의 말년운세 흐름은 58세이후 이후부터 적용 됩니다.날카로운 판단력이 다소 무뎌지는 시기입니다. 성격이 많이 누그러지게 되지요. 60대 초반이 되면서 일에 대한 의욕은 급격히 저하되고 인생을 즐기고픈 욕망은 크게 늘어납니다. 다행히 재정적인 안정을 이룰 것으로 보이니 크게 문제는 되지 않습니다. 여행을 많이 다닐 것으로 보이며 가정에서 일정부분 독립된 생활을 하게 것으로 보입니다. 


형제운

덕이 많은 사주로 형제간의 우애와 신의가 아주 좋은 경우에 해당합니다. 살아가며 의지가 되고 도움이 되는 사이이니 부모 생전에 더욱 좋은 우애를 보입니다. 효심이 깊어 가정이 평안하고 화합을 이루니 다툼이 없습니다.